기업소개.jpg

For the world

For the souls

임마누엘 샬롬!

 

온라인 채널을 통해 여러분과 폭넓게 소통할 수 있게 됨을 진심으로 감사하며, 사라제이주식회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고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사라제이는 1991년 소매 유통 경영을 시작으로 10년간 현장 중심의 유통 서비스를 통해 2000년 SARA·J 브랜드를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브랜드 역사를 통해 글로벌 디자인, 글로벌 마케팅, 글로벌 생산을 통한 직영점 중심의 마켓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사라제이의 차별화된 브랜드 정체성과 핵심 가치를 정립하였습니다.

사라제이는 기업의 핵심 모토 'For the world, For the souls'라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게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여성 커리어 국민 브랜드로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뜨거운 격려와 사랑을 기대하며 삶의 여정에 행복이 넘쳐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CEO

​주요연혁

2019년

4월

E-Commerce 비즈니스 투자개발

2008년

09월

11월

한국패션대상 브랜드육성부문 수상

​중국 심천 브랜드 런칭쇼

2006년

11월

12월

한국모델협회 전략적 제휴

​극동방송 50주년 사라제이 패션쇼

​한국모델협회 제휴 우수 지정 업체

2003년

12월

서울대학교 패션경영인 대상

2000년

02월

사라제이 브랜드 정식 런칭

​4 대 경영 핵심

​정직한 혁신을 일으키기 위한 원칙

책임경영

기업은 반드시 이익을 내야하며 그 이익을 바르게 사용해야 합니다.

윤리경영

기업은 이익을 내는 과정에서 정직해야 합니다.

인재경영

직장은 인생의 학교이어야 합니다.

서비스경영

기업은 고객을 위해 운영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