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사라제이

홈페이지 리뉴얼 안내 및 서비스 가이드

2019년 8월 26일 업데이트됨

당사 홈페이지 리뉴얼은 이용자에게 명확하고 간편하게 정보를 제공하려는 취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고객, 파트너사, 점주, 인재영입 등 사라제이에 깊은 관심을 갖고 계시는 다양한 이용자의 니즈를 해결합니다.


사라제이(주) 홈페이지는 크게 3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해 리뉴얼되었습니다. (1)회사 소개 영역, (2)파트너십 프로그램 영역, (3)인적 자원 관리 영역입니다. 당사에 관심을 갖고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시는 이용자를 분석한 결과, 대리점 개설에 관한 건, 제휴에 관한 건, 협찬에 관한 건 등의 서비스 수요를 확인했습니다.


당사 홈페이지는 이용자의 서비스 수요를 반영해 불필요한 정보 및 서비스는 통폐합시키고, 대리점 개설, 제휴, 협찬, 채용 부분을 강화해 해당 서비스 이용자에게 편의성을 극대화 했습니다.

다특히, 각 카테고리별로 별도의 링크, 설치, 절차 등을 간소화해 최소 정보만으로도 재리점 개설, 제휴, 협찬, 채용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시키는 데에 아직 미비한 점도 많습니다. '종합고객센터'를 통해 불편한 점을 알려주신다면, 보다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라제이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이용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조회 0회